티스토리 뷰

구매 해본 리빙박스 정리대장 컬러스토리 슬라이딩 리빙박스 할인가격 소개합니다
현재 구매비용 30% 53,700원에서 할인된 금액
37,330원 후기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866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정리대장 컬러스토리 슬라이딩 리빙박스 상품구매


요거 추천합니다~ | 이런거 집에 있는데 기존에 있던거는 워낙 허접하고 진짜 얇고 아구도 안맞고 하는데 이건 저렴해서 걱정했더니 딱 맞고 플라스틱도 너무 얇지도 않고 가로 길이는 생각보다 좁은데 높이랑 안쪽으로 폭이 꽤 있어서 적당해요 크지는 않아요


Good!!!! | ㅋㅋ이거진짜 강추합니다. 아이장난감.상비약. 아이간식젤리과자 등등.지저분한거 처치곤란물건들 넣어두니 깔끔한집이되었고.인테리어효과!!
네이비랑 브라운인가?내가보기엔 연한모카색인데.두가지ㅇ선택햇는데요.
.색상이 너무예쁨.!!!탁월한선택이었어 만족만족뿌듯

입구덮개두 부드럽게열리고
입구가넓어서 물건도훤히 잘보이고. 찾기쉬워요.

주방베란다에는 실온보관 각종소스, 식재료넣어두구.수납선반보다 깔끔해요~

신랑도잘샀다고 하네요 ~


핑크핑크해서 좋소이다 | 깨졌다는 후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6개 구매한 것 중 1개의 뚜껑 옆쪽이 깨졌습니다. 사용하는데 크게 이상은 없어서 그냥 쓰고 있어요.

크기는, 더 큰 사이즈도 판매하지만 저는 폭 40CM짜리가 필요해서 이 상품을 구입했고 그래서 만족합니다.

다른 분 후기처럼, 입구쪽 아래 턱이 낮아서 아이들 장난감 쌓고 나서 뭔가 꺼낼 때 우루루 쏟아질 위험성은 있습니다. (하지만 장난감 정리할때는 그닥 쏟아지지는 않아요. 안쪽으로 잘 넣어서 정리하면 ㅎㅎ)
그래서 옷처럼 잘 쌓을 수 있는 물건들을 넣을때는 전혀 문제가 없으나 뭔가 블럭/장난감 처럼 중구난방의 물건을 넣고 싶으시다면 이 제품 추천은,, 반반이예요. (큰 아이들한테는 추천. 너무 어린 아이들한테는 비추.)

저희 아이는 다행히도, 전에 할머니네서 이런 슬라이딩 수납함에 있는 물건들 뺄때 주의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ㅎㅎ 이 수납함을 들거나 뚜껑을 빼거나 하지는 않고 조심히 잘 쓰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말을 못알아듣는 둘째는 뚜껑을 빼려 난리를 쳤습니다… ) 애들 방에 넣으신다면 애들에게 주의를 계속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장난감도 정리했고, 화장대를 비우기 위해 이 수납함에 화장품을 옮겨놨는데 높이가 높아서 세워서 넣을 수 있다는 것은 좋지만, 뭔가 위로 쌓을 수는 없어서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지는 않아요. 그래서 추가로 작은 바구니 등을 이용해서 정리했더니 좀 더 많이 들어갑니다.

기본적으로 디자인이 심플하니 깔끔해서 좋은데 약간 얇아서 그런지 (두툼한 편이지만 일반 수납함 대비) 깨질것 같은 느낌은 있습니다.

그래도 홈이 나름 깊은 편이라 쌓아놨을 때 불안하게 흔들리지는 않아서 좋네요.

할인해서 저렴하게 구입했고, 저 개인적으로는 한 개만 살짝 깨져서 배송에도 그럭저럭 만족합니다.
물건도 나름 많이 들어가서 좋구요. (넣으실 물건에 따라 생각보다 적게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장난감/의류/기타 잡화 넣으신다면 (이게 대부분이겠지만 ㅎ) 추천합니다.


정리대장 컬러스토리 슬라이딩 리빙박스, 브라운, 3개입카페 주방이 지저분해서
선반을 알아보고 있는중에
알게 되었어요


정리대장 컬러스토리 슬라이딩 리빙박스, 핑크, 3개입세 개는 내가 쓰고 세 개는 아기 장난감 수납하려고 하였으나
쌓아 올리니 뭔가 뽀대도 나고 안정적이어서 그냥 내가 다 쓰고 있소

핑크핑크 하여 녀성녀성하니 좋소이다.
집에 비슷한 슬라이딩 리빙박스 그레이톤이 있어서 섞어 써도 찰떡이오.

조립이라 할 것도 없이 참 쉽소이다. 공대나온 녀자 아니어도 문과녀조차도 너무 쉽게 할 수 있다오

봄맞이 옷장정리 하면서 아주 자알 썼소이다~


정리대장 컬러스토리 슬라이딩 리빙박스 상품구매


The post 정리대장 컬러스토리 슬라이딩 리빙박스 요거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정리대장 컬러스토리 슬라이딩 리빙박스 요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